cocos2D에서 레티나, 3GS 2가지 해상도를 지원하기 위해서는
1. retina 사용여부 부분을 주석해제 해야합니다. (appDelegate 안에 주석처리 되어 있음)
// Enables High Res mode(Retina Display) on iPhone 4 and maintains low res on all other devices
if (! [director enableRetinaDisplay:YES])
CCLOG(@"Retina Display Not Supported");
2. 이미지는 2가지로 만들어서 넣으면 됩니다.
aaa.png(3GS), aaa-hd.png(레티나)
* @2x는 cocos2d에서는 필요 없습니다. -hd로 대체됩니다. 단 default.png는 default@2x.png로 만들어야 합니다.
1. retina 사용여부 부분을 주석해제 해야합니다. (appDelegate 안에 주석처리 되어 있음)
// Enables High Res mode(Retina Display) on iPhone 4 and maintains low res on all other devices
if (! [director enableRetinaDisplay:YES])
CCLOG(@"Retina Display Not Supported");
2. 이미지는 2가지로 만들어서 넣으면 됩니다.
aaa.png(3GS), aaa-hd.png(레티나)
* @2x는 cocos2d에서는 필요 없습니다. -hd로 대체됩니다. 단 default.png는 default@2x.png로 만들어야 합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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