프로그래밍/Unity
Unity3D - 64bit 윈도우즈에서 안드로이드 빌드시 주의점
windship
2012. 4. 18. 19:10
64bit 윈도우즈에서 유니티로 개발한 후, 안드로이드로 빌드하려 할 경우 아래와 같은 에러메시지가 출력된 후 빌드가 실패되었다면 64bit JDK를 설치해서 발생하는 문제입니다. 32bit용 JDK를 설치한 후 빌드하면 정상적으로 빌드가 이루어집니다.
혹시, 64bit용 이클립스를 사용하신다면 이것도 32bit용으로 설치해 주셔야 합니다.
Error building Player: Win32Exception: ApplicationName='C:/Program Files/Android/android-sdk-windows/platforms/android-8\tools\android.bat', CommandLine='list targets', CurrentDirectory=''
UnityEditor.HostView:OnGUI()